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명의 남자가 우리 개를 학대했습니다

무명의 남자가 우리 개를 학대했습니다
아버지는 세탁기를 바꾸려고 우리 동네 놀이터를 지나고 계셨다. 나는 우리에게 개가 있다고 생각했고, 그것은 내 동생과 내 주변의 소년들이었다. 그래서 무슨 일이냐고 물었더니 주변 아이들이 어떤 남자가 우리 강아지를 학대(발로 차기, 때리기, 안기)한다고 해서 강아지 부모님께 사과하러 와야 한다고 했습니다. 근데 이제서야 알았다..? 어제 일이에요 ㅋㅋ 솔직히 너무 화가 나요. 나는 어렸을 때 바보였지만 다른 사람의 개를 한 번도 때린 적이 없습니다. 내 개를 때리는 남자 초등학생들이 더 많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나 지금 정말 화났어


추천사이트